카테고리 없음

영화 업 리뷰

코먕먕 2020. 12. 11. 08:02

영화 업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평생 모험을 꿈꿔 왔던 칼 할아버지는 집에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서 날려버린다. 칼 할아버지의 이 위대한

모험에 초대 받지 않은 불청객이 있었다.그건 바로 탐험가 러셀 지구상에 둘도 없는 안 맞을 것 같은 두 명이 함께

하는 대모험. 그들은 과연 같이 모험을 하면서 사라져 버린 꿈과 희망,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영화 업은 디즈니 영화예요 디즈니 영화를 많이 리뷰하는 것 같지만.. 디즈니 영화가 완전 재미있다는,, ㅎ 여러분도 

예전에는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날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저는 어릴 때 풍선을 집에 매달거나, 풍선 잡고 하늘을 나는 상상을 종종하곤 했었습니다. 예능 무한도전 에서도 광희가 풍선을 매달고 날기도 했었죠ㅜ 그래서 

항상 꿈으로만 남아있었는데, 영화 업을 보면 마치 어린시절에 제가 꿨던 꿈이랑 비슷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약간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되게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는 그런 영화예요 중간 슬픈 부분도 있는데 억지로 눈물을 

짜내려는 그런 슬픔이 아니고 뭔가 감동적인 슬픔이라서 몰입을 깨지도 않았고 대체적으로 너무 재밌었어요. 디즈니

영화들은 우리의 동심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ㅎ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52120&mid=10779

업 동영상

평생 모험을 꿈꿔 왔던 ‘칼’ 할아버지는 수천 개의 풍선을 매달아 집을 통째로 남아메리카로 날려 버...

movie.naver.com

영화 업 예고편(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