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겨울왕국1 리뷰

코먕먕 2020. 12. 10. 08:35

영화 겨울왕국1 리뷰하겠습니다.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제작노트 보기

 

 

줄거리:여기 엘사와 안나라는 친구같은 친구보다 더 친한 자매가 있다.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인 안나에게조차 말을 하지 못하는 비밀이 있다. 바로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그대로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제가 진짜 좋아했던 디즈니 영화예요 영화랑 등장인물 자체도 인기도 진짜 많았고 렛 잇 고라는 ost 자체도 굉장히 인기가 많았어서 예능이나 길거리에 많이 들리고, 인형같은 것도 많이 나왔고 그 인기를 증명하듯 시즌2도 나왔던 영화죠

일단 겨울왕국이라는 신비한 주제로 인해서 나이 불문하고 다 좋아하고 귀여워했었어요. 나온 등장인물 중 인기가 제일

많았던 올라프,엘사,안나는 진짜 유튜버들이 따라도 많이 했고, 분장도 많이 했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약간 영화에

대한 가설?해석? 이런 게 많이 등장했는데 제가 그 중에 신빙성이 강한 한 가지 가설이 기억나는데, 바로 나쁜 놈인 한스가 원래 나쁜놈이 아니었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착했다는 거였어요. 예전에는 겨울왕국 보고 한스 욕했었는데, 그 

한스에 대한 글을 읽고 다시 보면 왠지 맞는 것도 같은..? 굉장히 다양한 눈으로 볼 수 있는 순수한 영화입니다.

 

youtu.be/bbh1NIpDo-c

영화 겨울왕국1 예고편(월트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