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히트맨 리뷰

코먕먕 2020. 11. 17. 08:52

영화 히트맨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 그러나 현실은 혹독했다. 항상 연재하는

작품마다 굉장한 악플들만 달릴 뿐이었다. 준은 그만 술에 취해 그리지 말아야 할 국정원 비밀내용들을 그려 버리게

되고,웹툰 자체는 굉장한 인기와 호평을 받게 되지만 자신이 그린 국정원의 내용 떄문에 국정원감시와 요원들이 준을

쫓게되고, 블랙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버리게 된다.

히트맨..제목만 봤을 때 처음에는 재미가 없을 줄 알았어요 근데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액션과 코미디라서 재밌으면서도

액션신이 많아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살짝 오글거린 부분들이 있었지만 영화 내용 상 웹툰을 배경으로 재연을 했다고생각을 해 보면, 재밌게 잘 풀어낸 듯 했어요 권상우가 나오는 코믹물의 영화는 탐정 이후로 보지 못했어서 저는 탐정을 나쁘지 않게 봐서, 탐정보다 재미가 없을까봐 걱정했지만, 히트맨을 보고 난 후에 탐정보다 더 재밌어서 깜짝 놀랐었어요

꼭 보세요ㅠㅠ 어떻게 보면 코로나랑 제목이랑 두개 다 겹쳐버려서 못 뜬 비운의 작품 ㅠ 볼 만해요 재밌고! ㅎ

 

youtu.be/NFebPZqj8QI

영화 히트맨 예고편(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