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내 안의 그놈 리뷰

코먕먕 2020. 10. 12. 08:33

영화 내 안의 그놈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엘리트 아저씨인 판수(박성웅)이 길을 가는데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동현(진영)이랑 서로 부딪히게 된다

그 한 번의 부딪힘으로 인해 서로의 몸이 바뀌어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되고 하루 아침에 고등학생의 몸으로 들어온 판수, 동현은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었는데 몸이 바뀌어버린 이후 동현의 성격은 완전 정반대가 되어버린다. 이와

마찬가지로 판수의 몸에 들어온 동현도 당황하긴 마찬가지다. 이와중에 동현의 몸으로 들어온 판수가 본 것은 자신의 

첫사랑이자 동현의 엄마인 미선(라미란)과 있는 줄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고 이렇게 뒤죽박죽 섞인

이 네 사람의 운명은?

 

 

저는 우선 내 안의 그놈이라는 영화를 좋게 봤어요 일단 박성웅과 라미란의 연기는 말 할 필요없이 완벽하고 진영과

이수민도 연기를 매우 잘해서 뭐 하나 집중이 깨지지 않고 봤던 것 같아요 설정 자체가 살짝 말도 안 되긴 하지만 ㅋㅋ 영화란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ㅎ 아무튼 재밌었어요 박성웅 같은 경우는 진짜 몸이 바뀐 것 같아서 좀 놀랐었어요 ㅎㅎ 

나름 재밌게 봤고 한 번 쯤 심심할 때 갑자기 문득 생각났을 때 보면 좋을 것 같은 영화예요 ㅎ

 

youtu.be/Zy2Ht5gehsQ

영화 내 안의 그놈 메인 예고편(stardaily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