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클로젯 리뷰

코먕먕 2020. 10. 11. 08:06

영화 클로젯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아내를 잃은 상원(하정우)와 그의 딸 이나(허율) 상원은 전부터 갑자기 사이가 멀어진 

딸과 다시 사이를 가까워지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사이는 좀처럼 가까워지지를 않는다 사이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던 어느날 이나는 새 친구가 생겼다며 웃기 시작한다 하지만 평안함도 잠시 이나의 방 안에서는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고 이나에게 이상증세가 나타나며 그대로 이나는 실종된다 그리고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와서 딸의 

행방을 알고있다며 얘기를 하게되고 그가 이나의 위치를 가르킨 곳은 다름아닌 이나의 방 안에 있는 큰 벽장이었다.
그리고나서 경훈은 알 수 없는 충격적인 얘기들을 늘어놓게 되고 상원은 딸을 구하고싶은 마음에 벽장과의 사투를 

벌이는데 과연 둘은 이나를 찾을 수 있을까?

 

 

 

클로젯은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인 김남길과 하정우가 나와서 본 영화인데 딱히 기대안하고 봤지만 평소 제가 좋아하던

장르와 비슷한 영화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고 일단 처음엔 갑툭튀가  좀 나와서 놀랐지만 마지막에 굉장한 교훈을 주는 영화였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아동학대 동물학대 등은 무조건 근절해야하죠 이번 영화는 아동학대에 대한 심각성을 다시 한 번 더 일깨워주는 영화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영화를 보고 많이 느꼈지만 우리나라에는 아직도 부모같지 않은 부모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슬펐습니다 그만큼 죄 없는 아이들이 자라면서 느끼게 될 많은 상처들은 어마어마하다는 걸 알아주었으면 좋겠고 특히 이 영화에서의 김남길과 하정우의 연기력은 믿고 봐도 될 만 한 배우라는 게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는 것 같네요 꼭 보셨으면 좋겠고 그 중에서도 아이들을 낳을 계획중인 신혼 부부들이나 부부들한테 꼭 보여줬으면 하는 영화네요

 

youtu.be/ywsz033q7t0

영화 클로젯 메인 예고편 (cj entertainment 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