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탐정리턴즈 리뷰

코먕먕 2020. 9. 29. 08:47

영화 탐정리턴즈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할 추리콤비 셜록덕후 만화방 주인 권상우와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사이버수사대에이스 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다른 현실에 결국 경찰서를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뛴다 드디어 첫 의뢰인

성공보수는 5천만원? 자신만만한 세사람 과연 범인을 찾을 수있을지 ?

 

 

중간중간 재미요소도 크고 충분히 재밌었어요 제가 탐정 추리 영화를 좋아해서그런진 몰라도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

전체적인 스토리만 놓고 따진다면 스토리는 뻔했었지만 연기랑 포인트요소들이 너무 잘 살리고 재밌어서

개인적으로 괜찮은 영화였던 것 같아요 일상이 무료하고 심심할 때 아무생각 없이 웃으면서 보기 딱 좋은 영화예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던데 저는 나쁘지 않게 즐겁게 봤어요 그리고 이광수도 평소에 에능이미지만 알다가

탐정으로 보니까 여치에 완전히 녹아드는 모습 역시 배우는 배우네요 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여서 추천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https://youtu.be/lBBaE7eoeks

탐정 메인예고편(출처: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