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뷰

코먕먕 2020. 9. 24. 08:34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뷰 하겠습니다

 

 

줄거리:예술 학교로 전학온 상륜(주걸륜)은 아버지 영향을 많이 받아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학교를 보던 중

신기한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고있는 음악실을 발견하고 거기서 샤오위(계륜미)를 만난다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 사이엔 애틋한 감정이 싹튼다 그러던 날 샤오위는 샹륜이 여학생 칭요와 뽀뽀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그의 

곁에서 사라지게 된다

 

 

진짜 제 인생의 취미를 바꾸게 되었던 계기가 된 영화인데요 정말 프로 귀차니즘이었던 저에게 한 줄기 빛이 되어 준

영화였죠 저는 이 영화를 보고 피아노를 잘 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그 때부터 이 곡을 치려고 피아노를

열정적으로 배우기 시작했어요 이 노래만큼은 치면 시간가는 줄 몰랐었던 기억이 나네요 곡을 열심히 연습했지만

지금은 거의 다 까먹었다는 ㅋㅋ 하지만 여전히 피아노는 가끔씩 시간날 때 마다 치고 있어요

일단 영화 속 설정인 미래와 과거를 넘나드는 시간설정이 굉장히 흥미로웠어요 소재가 일단 신선한 게 컸고 

피아노 건반을 빠르게 치며 건반을 타고 미래로 간다니,, 너무 제 스타일인 영화,, 피아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지만 피아노배틀 씬 말고 그냥 영화 전체적으로 너무 좋은 분위기와 설정에 다시 한 번 빠진 영화 볼 때마다 다르게 보이는 영화인 것 같네요 ㅎ 꼭 추천드립니다 10번보세요 100번보세요

 

youtu.be/Ceoe2wf-bbo

말할 수 없는 비밀 예고편(주)(엔케이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