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페어런트 트랩 리뷰

코먕먕 2020. 9. 23. 06:17

영화 페어런트 트랩을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즐거운 여름캠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몰려든 아이들 그 중에 넓은 포도농장에서 아빠와 살고있는 할리는 

누구보다 멋진 아빠가 있었지만 엄마가 없었고 의리의리한 리무진을 타고 온 부잣집 딸 애니 제임스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멋쟁이 엄마와 살고있지만 아빠가 없었다 묘하게 퍼즐같은 가정에 두명은 얼굴도 무척 닮아있었다 

동일인물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 알고보니 이 둘은 쌍둥이 자매였다 이 둘은 서로의 엄마 아빠를 보려고 하는데 과연

둘은 엄마와 아빠를 다시 만나게 할 수 있을까?

 

 

영화 페어런트 트랩은 1996년 나온 좀 많이 옛날영화로 린제이로한의 귀여웠던 애기시절을 볼 수 있습니다

페어런트 트랩을 보고 많이 놀랐어요 어린나이에도 연기력이 굉장히 뛰어나고 솔직히 1인2역이라고 말 안 하면 모를

정도로.... 너무 귀엽고 깜찍한 영화예요 린제이로한의 어린시절의 귀여움이 아주아주 가득 담긴 영화죠 

영화 설정은 좀 식상할 수 있지만 1996년에 나왔던 영화라고 생각하면 굉장히 퀄리티 높고 그 당시에는 신선했던

영화 일 수도 있겠네요 ㅎ 귀여움이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영화를 원하신다면 꼭 페어런트 트랩을 보세요 

다시 생각해도 너무 깜찍한 기억.. ㅎㅎ 심심하고 영화나 드라마 볼 게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페어런트 트랩

보셔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youtu.be/PMAhVpgzmRU

페어런트트랩 예고편 (movies classic tra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