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화 테이큰1 리뷰

코먕먕 2020. 9. 19. 21: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테이큰1을 리뷰하겠습니다

 

 

줄거리:파리로 여행을 떠난 딸이 나(아빠)랑 통화를 하던 중에 납치되었다? 지금 현재는아무런 단서도 이유도 없다 

실종되고 납치된 딸을 찾아야한다 어떻게든 딸과 통화를 이어나가던 중 들었다 범인의 목소리를 과연 범인의 목소리만 가지고 파리에서 납치 된 딸을 찾을 수 있을까?

 

 

실종 된 사람을 찾는 스토리의 영화 중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긴장감 넘쳤던 영화입니다

오직 범인의 목소리 하나만 가지고 파리로 넘어가서 납치 된 딸을 찾는 장면들도 너무 멋있었고 이 영화는

딸을 사랑하는 아빠의 부성애가 눈에 보여서 이입이 더 잘 된 영화라고 생각해요 테이큰은 굉장히 스케일이 큰 영화예요 테이큰은 시즌별로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큰1이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역시 어떤 영화 드라마든 원조는 넘사인건가,, 테이큰을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제가 얼마 전 리뷰한 영화 성난황소의 스토리가 테이큰 스토리와 비슷한 결인 것 같아서 가장 대표적인 영화인 테이큰을 리뷰해보았습니다

 

youtu.be/fy8cF1Tri7M

원래 영화 밑에는 예고를 달아놓는데 이번엔 명장면을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jony ive)